홍보센터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공지

국내최다 HD채널, 최고의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는 케이티스카이라이프의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KT스카이라이프, 방송통신 전문 쇼핑몰 “다이렉트 샵” 론칭('18.06.03 배포)

등록일 2018-06-04

조회수 478

KT스카이라이프가 지난 1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 “다이렉트 샵”을 론칭했다.

“다이렉트 샵”은 스카이라이프의 방송?통신 전문 쇼핑몰로 매장 방문이나 전화 통화 없이 모바일 및 PC를 통한 온라인 상담과 직접 가입이 가능해 고객들의 가입 절차가 대폭 간소화된다.

기존에는 고객이 온라인 가입센터에서 방송?통신 상품을 신청하면 가입 정보 확인을 위한 전문 상담원들의 전화 통화나 본인 확인을 위한 각종 서류 제출 등 복잡한 절차가 필요했다.

그러나 “다이렉트 샵”에서는 고객이 1:1 실시간 채팅 상담을 통해 상품 관련 안내를 받고 추가 서류 제출 등의 번거로움 없이 즉시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다이렉트 샵” 론칭으로 고객들은 안드로이드 초고화질(UHD) 방송 “sky A(스카이에이)”와 “skylife internet(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등 스카이라이프의 주요 상품들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sky A"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UHD 방송 상품으로 지난 5월 VOD를 상시 할인해주는 ‘sky A 할인관’을 신설하여 가입한 상품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VOD 무제한 이용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은 작년 7월 KT스카이라이프가 초고속인터넷 재판매를 시작하며 출시한 인터넷 상품으로 위성방송과 인터넷 결합상품 구성이 가능해져 위성방송 상품력 강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다이렉트 샵”(shop.skylife.co.kr)에서 “sky A”와 “스카이라이프 인터넷”에 가입한 고객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한 가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고, 방송과 인터넷을 동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쇼핑?주유 상품권, △LG 32인치 TV △LG 공기청정기 △LG 프라엘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인터넷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무선 공유기를 무료로 임대해주고 ‘스카이기가콤팩트(500M)’와 ‘스카이기가인터넷(1G)’ 상품 가입자에게는 2,200원(VAT 포함)의 요금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그 외 결합 할인 등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 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위성방송 상품 가입 절차 간소화로 고객 편의가 대폭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양한 상품 구성과 고객 혜택 제공 등 ‘다이렉트 샵’을 지속 발전시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