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공지

국내최다 HD채널, 최고의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는 케이티스카이라이프의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KT스카이라이프 OTT 인기상품 “텔레비(TELEBEE)”, K쇼핑 단독 판매('18.02.07 보도)

등록일 2018-02-07

조회수 459

KT스카이라이프 OTT 인기상품 “텔레비(TELEBEE)”, K쇼핑 단독 판매

▶ 2월 7일 (수) 밤 10시40분, 온라인을 넘어 T-커머스 최초 런칭
▶ 샤오미 미박스 특별 할인 혜택과 8만원 상당 무료쿠폰 제공 … 추첨을 통한 LED TV 증정까지
▶ KT 스카이라이프, 텔레비 판매루트 확대와 상품경쟁력 강화로 가입자 본격 모집

KT스카이라이프가 OTT 상품 ‘텔레비(TELEBEE)’를 오는 7일 K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

텔레비는 약정 없는 저렴한 요금(월 3,300원)으로 시청자가 원하는 채널을 골라보는 개인 맞춤형 TV 서비스로 작년 9월 출시됐다.

실시간방송 뿐만 아니라 지상파, 종편 등 인기 VOD와 유튜브, 티빙, 왓챠플레이 앱 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고, 특히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 어디든 시청이 가능해서 20, 30대 젊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그 동안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던 텔레비를 T커머스에서 최초 판매하는 만큼 파격적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K쇼핑 단독 판매를 통해 텔레비 전용 샤오미 미박스를 최대 9,700원 할인된 89,300원(VAT 포함, 자동주문 할인, 특정 카드 혜택 적용 시)에 구매할 수 있으며, 무이자 10개월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고객에게 82,000원 상당의 특별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ED TV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 텔레비를 구매하면 기본채널(3,300원/월)은 6개월, 티빙(9,900원/월)과 왓챠플레이 (7,900원/월)는 3개월, 해피독플러스(8,800원/월)는 1개월 동안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그 중 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28인치 LG LED TV도 선물할 예정이다.

KT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작년 OTT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텔레비 가입자도 빠르게 증가했다. 올해 텔레비의 판매루트를 확대하고 인공지능(IT)과 사물인터넷(IoT) 접목을 통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여 급변하는 미디어 시장에 대비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K쇼핑의 스카이라이프 텔레비 단독 판매는 오늘 2월 7일(수) 밤 10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된다.

첨부: 1. 텔레비 K쇼핑 론칭 방송중인 쇼호스트 유근형(좌), 전선미(우)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