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공지

국내최다 HD채널, 최고의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는 케이티스카이라이프의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KT스카이라이프, UHD 안드로이드 방송에 ‘VOD할인관’을 더하다!('18.05.09 배포)

등록일 2018-05-09

조회수 588

KT스카이라이프가 위성-안드로이드UHD 방송인 ‘skyA(스카이에이)’에 ‘VOD할인관'을 신설하여 상품력을 강화했다고 8일 밝혔다.

‘sky A(스카이에이)’ 이용고객은 가입한 상품에 따라 최신 인기영화를 제공하는 ‘VOD할인관’을 20%,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sky A’ 상품 중 ‘skyUHD GreenA+(스카이유에이치디 그린 에이플러스)’는 고품질의 위성 실시간 195개 채널에 20% 할인된 VOD를 제공하며, ‘skyUHD Blue A+(스카이유에이치디 블루 에이플러스)’는 218개 채널에 50% 할인된 VOD를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극장동시 최신영화 VOD 1편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상품 또한 선택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sky A’ 상품의 ‘VOD할인관’ 신설을 기념하여 신규 가입고객에게 극장동시 영화 VOD 3편과 jtbc,지상파 월정액, EBS키즈 1개월 무료시청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추첨을 통해 LA여행 및 LA다저스 경기 관람권 22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무료 혹은 반값에 주는 이벤트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kylife.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3월 ‘sky A’ 상품 20만 가입자를 돌파하였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연내 UHD 채널 및 VOD 편수를 지속 확대하여 ‘sky A’ 상품 고객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KT스카이라이프 최경동 영업본부장은 “고객의 콘텐츠 만족을 위해 최신 VOD를 모두 보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VOD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sky A’ 상품에 VOD할인관을 신설했다”라며, “UHD 1등 플랫폼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sky A’ 상품력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