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공지

국내최다 HD채널, 최고의 방송 콘텐츠를
제공하는 케이티스카이라이프의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KT스카이라이프, 용평리조트와 미디어.레저사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업무협약 체결('18.06.11 배포)

등록일 2018-06-11

조회수 407

위성방송 KT스카이라이프가 8일 오전 11시 서울 상암동 본사에서 국내 리조트/레저 산업 대표기업 용평리조트와 마케팅 및 부가사업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KT스카이라이프 강국현 대표이사와 용평리조트 신달순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상호 협력?교류를 통해 미디어와 레저문화 기업 간 시너지를 창출해 나가기로 약속했다.

양사는 작년부터 리조트 숙박 유통과 광고 협력을 비롯해 각종 공연, 상품 홍보 등 다양한 T2O(TV to Offline) 마케팅 협력을 진행해왔으며 보다 적극적인 사업협력을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사업부분 시장개척 및 확대를 위하여 양사의 상품과 서비스 협력으로 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고 KT스카이라이프의 신규 OTT 서비스(텔레비)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방송환경을 구축하는 등 다양한 상호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시청률 전수조사 방식의 광고 시스템 ‘ARA’를 통해 용평리조트의 시즌별, 지역별 맞춤 광고를 제공하고, 레저 관련 PP(Program-Provider)와의 미디어 마케팅 협력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KT스카이라이프의 TV향 OTT 상품 ‘텔레비(TELEBEE)’를 통해 용평리조트의 방송환경 개선과 CUG(Closed User Group) 채널 서비스 제공을 검토하고, 레저 바우처 상품 공동 개발과 TV를 통한 리조트 상품 판매 등 부가사업 협력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용평리조트 신달순 대표이사는 “용평리조트와 KT스카이라이프는 각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서 이번 MOU를 통해 획기적인 융합 비즈니스의 선례를 만들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까지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 강국현 대표이사는 “상품 공동 홍보와 제휴 콘텐츠 개발, 커머스 등 양사 간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협력이 기대된다”며, “양사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새로운 부가사업을 통해 이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한 사업 협력 시너지를 창출하고 양사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